본문 바로가기
창호/창호 시공

KCC 창호 시공 ! [군포시] [삼성장미아파트] [인테리어]

by 샷시쟁이! 2020. 5. 7.

안녕하세요 ~! 샷시쟁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집에서 가까운 군포네요 ^^

저희는 매일 현장이 틀리기 때문에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좋답니다 ㅎㅎ

 

여기 현장의 창호는 내부창은 정말 옛날 창호구여

외창도 오래됬지만 LG 창호네요 ^^

철거 후에 벽을 확인해 보니 누수도 되게 심하고 물이 너무 고여 있어서

이끼도 생겼네요 ㅠㅠ

일단 누수가 생기면 내부에  칠 되어 있는 부위가 떨어지거나 갈라지기 시작해요

계속 방치를 하시면 곰팡이는 당연히 생기고 벽도 크랙으로 바뀌기 시작해서

아파트에 좋지 않아요 ^^


입구 우측방
안방 내창
입구 좌측방 확장
주방
세탁실

제품

- 거실 외창 : 뉴 프라임 단창 140 [외부 실리콘 마감, 내부 하부 사춤 나머지 실리콘 마감]

- 거실 좌측 외창 : 뉴 프라임 단창 140 [실리콘 마감]

- 거실 우측 외창 : 뉴 프라임 단창 140 [외부 실리콘 마감, 내부 하부 타일 나머지 실리콘]

- 세탁실 : 뉴 프라임 단창 140 [실리콘 마감]

- 주방 : VBF 242 [외부 실리콘 마감, 내부 타일 마감]

- 입구 좌측 확장 : VBF 242 [외부 실리콘, 내부 단열 마감]

- 입구 우측 방, 뒷방, 안방 : VBF 230 [외부 실리콘 마감, 내부 도배 마감]

 

이렇게 마감 잘 끝났구요 ^^

거실 단창은 기존의 창호가 이중창으로 확장이 되어 있었는데

하부 사춤이 들어가서 저희가 다 털어 내고 재사춤 하였습니다

단창 사춤은 아이소 핑크 단열제가 안들어 갑니다

이유는 사춤이 너무 얇아지기 때문에 추후에 떨어질 가능성이 있기 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