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호/창호 시공

KCC 창호시공 [평촌] [목련7단지] [인테리어] [48평 창호교체]

by 샷시쟁이! 2020. 5. 9.

안녕하세요 샷시쟁이 입니다 ^^

어제 늦은 시간까지 작업 하느라 오늘 올리네요 ㅠㅠ

 

 

창호 인상은 화단에 나무들이 많아서 스카이 작업 했습니다 ^^


여기는 주방창 제외한 모든 외창에는 안전방충망이 들어갔는데요 

고구려방충망, 창살없는 방범창, 안전방충망 등 여러가지로 불리는데 

거의 제품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좋은점은 저층에 사시는 분들은 창살같이 되어 있는 방범창을 많이 쓰시는데

미관상으로 그렇게 좋지는 못하죠 

하지만 이 방충망의 경우 방범창의 역활을 하면서 방충망의 역활도 하니 

미관상 보기도 좋고 일석이조!!

위 사진에서 보시듯 잠금장치도 이중으로 되어 있고 

일반 방충망처럼 찢거나 방충망을 뺄 수도 없게 되어 있어 

더욱 안심이죠 ^^

 

돈은 많이 들지만 혼자 사시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이번주에는 주말에 계속 비가 온다네요 ㅠㅠ

또 이태원에서 클럽에서 코로나로 난리가 났구....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쉬어야겠네요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