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호/창호 시공

4월17일 경기도 김포시 사우로 12 풍년현대아파트 거주 창호 시공

by 샷시쟁이! 2020. 4. 17.

 

오늘은 비가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전 사진이 없습니다. 

아침에 비가 안와서 작업 괜찮다 싶어서 보양을 했더니 .....

사다리차 오자마자 비와 바람이......

창호 다 올리자마자 비가 안오네요... 

다행히 비가 많이 안와서 외부 실리콘까지 끝냈네요 ^^

거주하고 있는 집을 공사할려면 비거주에 비해서 할 일이 너무 많아요 ㅠㅠ

일단 공사전 바닥과 고객님의 물건에 먼지가 안들어가게 

아침에 보양작업을 해야되는데 

이때 창호 시공과 유리를 세워둘 자리가 비워져있어야 합니다. 

소비자분들께서는 잘 모르시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리를 하셨는데 

보통 저희가 정리를 하죠 ㅎㅎ

그리고 마감작업이 창호에서 다 마무리를 해야되기 때문에 일이 2배로 늘어나는 것 같네요 

 

 

제품은 외부 전체 : 뉴프라임 140

 

          내부창 VBF230 ,225 입니다.

 

마감은 내부창들은 몰딩+실리콘 

         외부창들은 실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