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월 19일 벼농사의 시작! 못자리 작업

by 샷시쟁이! 2020. 4. 19.

오늘 부모님께서 못자리 작업을 하신다고 도와달라고 하셔서 시골에 내려갔다 왔네요 

안산에서 영천까지 .... 

장갑에 물이 많이 묻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11명이서 시작을 했는데 그래도 많이 힘드네요

모판을 사람이 하나씩 하나씩 들고 들어가서 4줄로 차곡차곡 놓아야 되서 

허리도 많이 아프고 허벅지가 터질 것 같네요

끝나고 4시간 뻗어 잤어요 ... 거의 실신했네요..

그래도 끝나고 사진으로 보니 참 기분이 좋네요 ^^

이제 5월달에 모내기를 하러 가야겠네요 !

그때 한번 더 올리겠습니다 ^^